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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JEJUTRADE 제주특별자치도 내 수출기업의 열정과 의지를 뒷받침 하겠습니다.

사이트도우미

  • STEP 01 회원약관동의
  • STEP 02 기본정보 입력
  • STEP 03 추가정보 입력
  • STEP 04 회원가입완료

회원약관

제 1 장 총 칙

제 1 조 (목적 등)
본 약관은 제주전자무역지원시스템(이하 “전자무역지원시스템”라 한다)와 이용 고객(이하 “회원”)간에 전자무역지원시스템가 제공하는 사이트의 가입조건 및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① 전자무역지원시스템 웹 : 전자무역지원시스템가 운영하는 온라인 홈페이지(http://www.jeju-sp.com)를 말합니다.
  • ② 회원 : 전자무역지원시스템 웹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의해 전자무역지원시스템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사용자 아이디를 부여 받은 자.
  • ③ 아이디(ID) : 회원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전자무역지원시스템가 인정하는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
  • ④ 비밀번호 : 회원이 부여받은 아이디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비밀 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 ⑤ 운영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전자무역지원시스템에서 지정한 사람.
  • ⑥ 해지 : 전자무역지원시스템 또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
제 3 조 (이용계약의 성립)
①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전자무역지원시스템 웹에 접속하여, 전자무역지원시스템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하고 본 약관의 내용을 수락하는 것에 동의함으로써 서비스 이용계약이 성립됩니다.
② 회원이 전자무역지원시스템 웹의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은, 본 약관의 내용에 동의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또한 본 약관에 명시된 각종 서비스 이용 조건의 적용을 받게 됩니다.

③ 전자무역지원시스템는 제①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신청한 자를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 가. 실명으로 등록하지 않은 경우.
  • 나. 올해에 만 19 세가 되지않는 자.
  • 다. 타인의 명의로 등록한 경우.
  • 라.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마.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적 적이 있는 경우. 다만 회원자격 상실 후 1년이 경과한 자로서 전자무역지원시스템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바.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전자무역지원시스템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 사. 기타 전자무역지원시스템가 정한 기준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④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web상에서의 회원가입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었다는 메세지 창이 표시되는 시점으로 합니다.
⑤ 회원은 제1항의 회원정보 기재 내용에 변경사항이 발생한 경우, 즉시 변경사항을 정정하여 기재하여야 합니다.
제 4 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① 전자무역지원시스템 웹은 업무상 중요 사유가 있을 때, 약관 규제 등에 관한 법률 및 개인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 소비자보호법, 기타 정보통신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이 약관을 변경 할 수 있습니다.
②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전자무역지원시스템 웹페이지의 서비스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까지 공지합니다.
③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5 조 (회원가입 절차와 회원 아이디, 비밀번호의 관리)
① 회원에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최소한의 개인 신상정보를 소정의 회원가입신청양식을 통해 제공해야 하며, 반드시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해야 합니다.
②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자신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제3자가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은 회원가입신청양식에 기재한 내용이 현재와 다를 경우, 전자무역지원시스템가 정한 절차에 따라 즉시 변경사항을 정정해야 하며, 미 변경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경우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6 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전자무역지원시스템가 회원에 대해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전자무역지원시스템 웹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전자무역지원시스템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전자무역지원시스템 웹 게시판 등에 공지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2 장 개인정보보호

제 7 조 (개인정보보호정책)

① 전자무역지원시스템는 관계법령 및 전자무역지원시스템의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할 책임을 지며 회원이 가입신청서에 기재하였거나 기타의 절차에 따라 제공한 회원정보를 철저히 보안유지하며, 양질의 서비스를 운영하거나 개선하는 데에만 사용하고 다른 목적으로 타 기관 및 개인에게 양도하지 않습니다.

  • 가. 정부기관 또는 정부가 정한 법적 권한을 갖는 조직으로부터 정보제공을 요청 받은 경우.
  • 나. 회원이 관련법률 및 본 약관을 위반한 것을 확인 받아야 할 경우.
② 회원가입을 위해 제공받은 개인정보는 회원으로서 자격이 인정되는 시점까지만 회사가 보유합니다.

 

제 3 장 서비스 이용

제 8 조 (서비스 이용범위)
전자무역지원시스템는 서비스이용계약이 성립된 회원에게 아이디를 부여하며, 회원은 부여받은 아이디와 자신이 정한 비밀번호로 "JDCenter" 또는 "JDC Internet DutyFree"에 로그인 함으로써 전자무역지원시스템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 9 조 (서비스 제공)
① 전자무역지원시스템는 관계 법령과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회원이 쾌적한 환경에서 서비스를 즐길 수있도록 지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를 가지며, 이를 위하여 최선을 다해 노력합니다.
② 전자무역지원시스템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③ 전자무역지원시스템는 다음 각 호의 내용과 같이 전자무역지원시스템의 기술상 여건이 허락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를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가.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장애가 발생하였을 때.
  • 나. 서비스 이용이 어려운 설비의 장애 및 기술적인 장애가 발생하였을 때.
  • 다. 기타 전자무역지원시스템가 필요하다고 여겨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였을 때.
제 10 조 (서비스 이용시간)
① 서비스 이용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하나, 천재지변 또는 이에준하는 상황,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정기/비정기 시스템 점검 및 공사가 필요한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② 전자무역지원시스템는 서비스 이용을 전체 또는 부분적으로 제한해야 할 경우, 공지사항을 통해 공지합니다.단, 전자무역지원시스템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이 중단되어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제 11 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전자무역지원시스템 웹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지적 재산권은 "전자무역지원시스템"에 귀속합니다.
② 회원은 서비스 이용권한 및 이용환경을 타인에게 양도 및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어떠한 조건의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③ 회원은 관계법령 및 본 약관의 내용과 전자무역지원시스템가 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전자무역지원시스템의 서비스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④ 회원은 전자무역지원시스템의 사전 승낙 없이, 전자무역지원시스템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수정, 복사, 번역,방송, 출판, 실행, 양도, 배포하는 등의 저작권에 위배되는 행위를 할 수 없으며, 또한 전자무역지원시스템가인정하지 않은 영리 행위,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 소프트웨어 불법배포 등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어기고 발생한 영업활동의 결과 및 손실, 그리고 관계기관에 의한구속 등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전자무역지원시스템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4 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제 12 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①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전자무역지원시스템가 정한 절차에 따라, 회원 본인이 직접 "JDCenter" 또는 "JDC Internet DutyFree"의 해지서비스를 이용하여 서비스 해지신청을 해야 합니다.
② 전자무역지원시스템는 회원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③ 전자무역지원시스템는 회원이 게시판 또는 자료실 등에 임의로 게재한 게시물 중 설치 목적과 무관한 내용(욕설, 비방, 허위, 음담,광고성)은 예고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 가. 타인의 서비스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 나. 같은 사용자가 다른 아이디로 이중등록을 한 경우.
  • 다. 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 라. 범죄행위 및 이와 관련된 행위.
  • 마.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 바.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 사. 타인 또는 전자무역지원시스템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지적재산권 침해 등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 아. 회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 자.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 또는 상업적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복제,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유통하는 경우.
  • 차.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 운영 및 서비스의 속도 저하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 카. 정보통신윤리위원회 등 외부기관의 시정요구가 있거나 불법선거운동과 관련하여 선거관리위원회의 유권해석을 받은 경우.
  • 타.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전자무역지원시스템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반한 경우.
  • 파. 기타 관계법령에서 금지하는 행위.

 

제 5 장 분쟁해결 등

제 13 조 (분쟁의 해결)
전자무역지원시스템와 회원간에 서비스 이용에 관한 분쟁이 발생할 경우, 양측은 원만하게 해결되기 위한 필요한 모든 노력을 기울여야 하며, 이로서 해결이 안될 경우 소송의 제기는 전자무역지원시스템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제 14 조 (면책조항)
① 전자무역지원시스템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전자무역지원시스템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전자무역지원시스템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전자무역지원시스템는 회원이 게시판 또는 자료실 등에 임의로 제공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부칙

(거래정보 보관) 관련법률(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 등)이 요구하는 바에 따라 회사가 보존해야하는 거래기록과 관련된 개인정보의 경우는 3년간 회사가 보존합니다. 단, 보존하는 개인정보는 성명, 주소, 주민등록번호등 거래의 주체를 식별할 수 있는 정보에 한합니다.

(시행일) 이 규정은 2006년 1월 1일부터 시행한다.

개인정보취급방침

1. 개인정보의 수집항목과 수집 및 이용목적

  • 귀하가 개발센터 홈페이지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시 다음의 항목(희망 ID, 비밀번호, 성명, 주소, 전화번호, E-mail)을 필수적으로 입력하셔야 합니다.
    개인정보 항목별 구체적인 수집 및 이용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식별 절차에 이용
    • 이메일주소, 전화번호 : 고지사항 전달, 불만처리 등을 위한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 주소, 전화번호 : 이벤트에 따른 경품 배송에 대한 정확한 배송지의 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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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정보의 제공/활용 및 이용 동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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